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식 구이 전문점 '성수 야타이'

B양의 ㅊ묵ㅊ묵

by B양♥ 2013. 7. 29. 18:06

본문

 

 

 

선술집 분위기 좋아하는 비양 슬퍼하고 있었으나(음..음.. 술을 좋아하는게 아니고 선술집 분위기를 좋아하는 겁니다;;)

 

성수동엔 딱 이집이다 싶은곳이 없어요.

 

 

 

그런데,,,, 드디어 회사근처에서 맛집을 찾았네요.

 

 

 

성수야타이

 

외관부터 맘에 쏙 들어요~ 막막

 

 

 

영업시간

평일 점심 11:30~14:00

평일 저녁 17:30~02:00

토요일 11:30~자정까지

 

평일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있네요. 참고하세요.

 

 

 

 

실내도 예쁘네요.

 

 

 

저멀리 차승원님이 반겨주네요.

ㅎ_ㅎ

 

 

 

 

시원하게

맥주 드링킹드링킹

 

 

 

소주 빠질 수 없자나요

부드럽게 드링킹드링킹

 

 

 

컨디션이 안좋아서 섞어서 드링킹드링킹

쉐킷쉐킷

 

 

 

소대창 직화구이 등장.

 

제가 원래 생긴거랑 다르게 대창 막창 곱창 이릉거 별로 안좋아라하는데

요 집 완전 맛나요.

 

다이어트 부작용인지도 몰라요.

봉인 풀리니 완전 맛나요♥

 

 

 

너도나도 석션.

 

 

 

숯불구이 맛이 깊이 느껴져요.

 

 

 

술안주에 국물이 있어야지요.

 

나가사키짬뽕-

 

 

 

 

아!

궁무리 끝네줘여b

 

 

 

야무지게 해물을 빼먹은 뒤엔

면사리로 위를 리셋해줘요.

 

 

 

 

 

 

 

 

 

 

서울 성수2가 289-5

02-499-175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