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로수길 맛집] 퍼블릭 하우스

B양의 ㅊ묵ㅊ묵

by B양♥ 2013. 12. 4. 10:53

본문

 

 

요즘 핫~하다는 퍼블릭하우스에 다녀왔어요.

 

 

 

 

 

 

퍼블릭하우스랑 퍼블릭하우스 플러스랑 같은 곳인줄 알았는데

퍼블릭 하우스는 2,3층이고(맥주+그릴요리)

퍼블릭 하우스 플러스는 지하라네요. (이탈리안요리)

 

 

 

 

발렛주차가 된다고 해서 갔는데 발렛따위 해주는 사람 보이지 않고

주차장은 많이 협소하고...ㅠ

 

앞쪽(퍼블릭하우스+)에 2대정도 댈 수 있더라구요.

모퉁이 돌아가니 건물 주차장이 있길래 거기에 쑤셔 넣었어요.

뒷주차장(퍼블릭하우스)도 협소합니다.

 

 

 

 

 

 퍼블릭하우스 메뉴들

 

 

 

 

퍼블릭하우스플러스 메뉴들

 

 

 

 

2층으로 올라갔어요.

 

 

 

허거덩 웨이팅고객들이 많았어요.

40분정도 기다려야한다고 하셔서 사진 찍으면서 기둘렸어요.

 

 

 

 

 

 

핫플레이스 맞구나.

손님 진짜 많다.

 

여자들은 맛집을 어떻게 그렇게 알고들 오는지...ㅋㅋㅋㅋ

나도 그렇지만 참 여자들 대단하다 느꼈음

 

 

 

 

 

 

 

 

 

한덩치하는 B양이기에 둘이와도 4인용식탁이 좋은데

2인용을 주셔서 살짝 걱정되긴 했어여.

 

그런데 2인용메뉴 시켰더니 딱 알맞은 크기였습니다.

 

 

 

 

 

 

이거 뭐야

각종 고기와 채소들.......♡

 

 

 

 

 

 

 

 

 

 

 

 

진짜 진짜 맛나요.

맛집 인정b

 

 

 

 

 

 

모듬 스테이크 플래터는 오후 5시이후에만 주문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스테이크플래터 만큼이나 사랑받고 있는 콥샐러드

 

다음엔 콥샐러드도 먹으러 와야겠어요.

 

 

 

 

맥주안주하기 좋은 메뉴들

완전 내 스탈~~이야.

 

 

 

 

소주도 팔고

쏘맥도 팔아요ㅋㅋㅋㅋㅋㅋ

 

 

 

 

라임 모히또 먹고 싶었는데...☞☜

 

 

 

 

 

 

 

 

 

퍼블릭하우스

 

02-541-2002

서울 강남구 신사동 536-2 3층

 

 

 

이건 가로수길에 옷구경하러 다니다 찍

인형만 나타나면 이러고 있돠...길거리에서...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