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솔로 20기 자기소개]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나이/직업/사는 곳/대학교 공개

B양의 문화살롱

by B양♥ 2024. 5. 2. 11:06

본문

 

핫하디 핫한 나는 솔로 20기

자기소개 시간이 있었는데요. 이번 20기는 얼굴만 훈훈한게 아니라 스펙도 훈훈다하고 해서 기대가 컸었죠.

지난 19기때  테러가 너무 심해서 하차했었거든요.

이번 기수는 정말 훈훈하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자기소개 타임!

 

영수 👨🏻

 

서울 송파거주

86년생

소아청소년과의사(대학병원 펠로우 신생아중환자실 근무)

출연자분이 말한대로 슬의생 유연석 너낌 납니다.

 

귀하디귀한 소아과쌤이시라니 제가 다 감사했어요.

 

 

영호 👨🏻

 

서울거주

90년생

현대엔지니어링 품질기획경영

110kg 이상 나가다가 다이어트 결심하고 확 빼셨대요.

자기소개이후 인기남 등극

 

 

영식 👨🏻

 

경기도 성남 거주, 직장은 용인

90년생

농협은행원

인서울 대학교가려고 4수까지하고 은행 들어가려고 엄청 노력했다고 하니 정말 근면성실한 듯.

첫인상에서 훈훈한 외모와 센스로 인기가 많았었죠.

 

 

영철 👨🏻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 거주

84년생

인텔 엔지니어/미군장교

신학과 정보설계 및 전략학 2개 석사 졸업(문·이과 졸업)

 

 

광수 👨🏻

경기도 판교 거주

89년생

LG디스플레이 다니다가 현재는 방 탈출 게임 인테리어설계 문제, 스토리 등 기획/제작

서울과학고등학교 나온 후 연세대

괴짜천재느낌이 물씬 나는거 보면 광수 맞네요.

 
 

상철 👨🏻

 

88년생

삼성전자 AI개발자

고려대 경영학과

귀여운 외모에 삼전이라니!

 

영숙 👩🏻

 

서울 송파거주/ 판교 근무

91년생

고려대 경제학과

현대제철(가전제품에 들어가는 철강제 판매)

골프, 웨이크보드 취미

다른 출연진들도 잘 챙기고 성격도 좋아 보이셨어요.

 

영숙 👩🏻

 

서울시 강남구 거주/여의도 근무

87년생

중1~고3까지 반1등을 놓친적이 없대요. 와!!

공대졸업(아주대라는 말이 있네요.)

LG전자 과장급선임

첫화때부터 화제였던 뽀뽀녀의 주인공😁

 

순자 👩🏻

 

서울 강동구 거주

92년생

서울교육대학졸업 초등학교 교사

 

 

영자 👩🏻

 

94년생

연세대 경영학과

롯데멤버스 디지털마케팅

 

 

옥순 👩🏻

 

88년생

미국 뉴욕 거주

구글 소프트엔지니어

한양대 다니다가 미국 코넬대학교 졸업

스쿠버 다이빙, 39개국 여행을 갈 만큼 취미

언니도 7기때 옥순으로 나왔었죠. 

 

 

현숙 👩🏻

 

대구에서 살다가 대학생때부터 서울거주

88년생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석사 졸업

아모레퍼시픽 부장급 연구원

첫인상 투표때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던 현숙님.

 

 

이번 20기는 외모도 훌륭하시고 스펙도 대단하네요.

구글, 인텔, 삼성, 엘지...

공부못해서 연대갔다고 하지를 않나....ㅋㅋㅋㅋ

지능만 높은게 아니고 겸손하면서도 자신감 있는 모습들이 보기 좋았어요.

끝까지 훈훈하게 끝내주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