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2 프로야구 개막전 티켓팅

B양의 갸빠인생

by B양♥ 2012. 3. 25. 12:13

본문


2012년 4월 7일 갸:슼 개막전

지정석 예매 실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동안 패닉+멘붕 상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지정석 예매. 그래 괜츈해 괜츈해.

일찍 가면 되지..

어디라도 앉겠지..

보는게 어디냐..







4월 8일

탁자석 예매 성공!!!!!!!!!!!!!!!!!!!!!!!!!!!!

방실방실모드 돌입ㅋㅋㅋㅋㅋㅋㅋㅋ



우울했다 업됐다가

내가 갸때문에 미쳤구나 실감.





주일날은 야구보러 다니는거 자제하려고 했는데

탁자인데 어찌 안가나요.

아침에 예배 열심히 드리고..

야구장가서 널리 사랑을 실천하겠습니다.




그나저나 갈수록 예매전쟁이 치열해져서 큰일이네요.

다들 야구가 뭐가 재밌다고 이러시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