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빵덕후의 빵집투어 '까페 드 하이몬드'

B양의 ㅊ묵ㅊ묵

by B양♥ 2013. 7. 10. 13:16

본문

 

 

 

제가 교회갈 때 천호동에서 환승을 자주해요.

그때마다 눈 여겨 봤던 곳, 까페 드 하이몬드♡

 

손님이 정말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역시나 입소문도 그렇고 인터넷에서도 소문이 자자한 빵집이었어요.

 

빵덕후 비양 안갈 수가 없자나요?

궈궈씨잉-즐거워

 

 

 

 

대로변에 매장이 있어서

금방 찾으실거에요.

 

 

 

천호역 6번출구로 나오셔서 조금만 걸으심 하이몬드가 보일거에요.

 

현대백화점 대각선으로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쉬우실거에요.

 

 

 

 

 

 

요즘 차댈곳 찾기가 쉽지 않아요.

주차장 딸려있는 베이커리&까페라 편하게 다녀오실 수 있을거에요.

 

물론 공영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지만

하이몬드를 이용한다면 편안하게 주차장에 주차하시공~

 

 

 

오케이

킁킁

 

빵냄새 솔솔 올라오는거 같죠?

본격적으로 빵을 사러 갑니다요.

 

 

 

 

스릉흔다.. 케익들아♥♥♥

 

 

 

 

로망이 있다면,,,,

언젠가 초코범벅이 된 케익을 막 퍼먹고 싶어요

상상만으로도 햄볶아요

 

 

 

 

 

 

 

 

 

 

 

 

말랑말랑 엔젤쉬폰은 울 롱이님이 가장 좋아하는 빵.

 

약간 술빵 느낌이에요ㅎ_ㅎ

 

 

 

시식용빵을 어찌나 ㅊ묵ㅊ묵했던지ㅋㅋㅋㅋ

 

하이몬드에 가시면 시식빵이 많답니다. 헤:D

 

 

 

 

 

 

요것두 시식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원래 비양은

바케트빵이나 베이글은 안좋아해요.

근데 여긴 바게트마저 군침이...^ㅠ^b

 

 

 

 

 

요 녀석도 인기 많더라구요.

 

 

 

울 아부지 사다드린 찹쌀볼

 

 

 

 

3개남은 슈

 

제가 집어 왔습니다.

 

슈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잖아요?!

 

 

 

이 집은 팥빵도 맛있더이다.

 

팥앙금하고 호두가 들어있어서 씹을 때마다 맛나요.

 

 

 

사랑스런 조각케익님들이여...

 

 

 

 

 

 

 

 

 

 

 

비양이 사랑하는 초콜릿

(뭔들..그쵸?ㅋㅋㅋㅋ)

 

 

촤클릿 쥬세요~

 

 

 

 

한쪽은 까페에요.

빵과 음료를 바로 드실 수 있죠.

 

 

음하하하하하핫

사진 찍는 꼬라지 좀 보세요.

가격을 딱 가렸네.. 죄송합니다ㅠ

 

 

 

 

2층으로 올라가면 테이블이 또 있어요.

 

완전 크죠잉?

 

  

 

커피숍 못지않은 2층까페석

 

 

 

안쪽에 흡연실도 있네요.

 

화장실은 2층에...

 

 

 

빵덕후는 무료 36000원어치를 결제하고서야 빵집을 나왔습니다.

 

이래서 다여트 언제 하겠냐...ㅠ

 

 

 

케익을 사면 10% 빵 할인쿠폰을 줘요.

 

나 담주 쥴날 여기 또 올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못참고 차 타자마자 개봉합니다.

 

 

 

이런데 어떻게 참을 수 있겠어요.

 

 

 

 

아.. 정말 빵 사랑합니다.

(오늘 고백 과하게 하네요. 나란여자 쉬운여자 같으니라고)

 

 

 

요건 집에와서 짠-

 

요거트 치즈케익입니다.

 

순전히 이뻐서 샀습니다.

 

갠적으론 케익보단 빵이 맛난거 같아요.

 

 

친구님은 여기서 생크림케익 사갔는데 매우 맛있었다네요.

 

나도 생크림살껄 그랬나..

 

 

 

 

 

카페 드 하이몬드

 

02-478-2402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57-12
오전 8시~자정 (연중무휴)

주차가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