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짬뽕 안먹는 사람도 먹게 만드는 [뿅의 전설]

B양의 ㅊ묵ㅊ묵

by B양♥ 2013. 11. 6. 14:42

본문

 

 

친구님이랑 뿅의전설 갔다가 그 맛에 반해서

또 찾아갔습니다.

 

 

 

이번엔 야탑점

 

하도커서 여기가 본점인줄 알고 찾아갔는데

직영점이래요ㅋㅋㅋ 글취뭐..ㅋㅋㅋ

 

 

 

늘어선 차들 보이시죠?

점심시간대 피해서 갔는데도 대to the박

 

 

 

 

 

홀 내부는 처음 갔던 장한평지점이 훨씬 좋네요.

장한평역은 정말 크고 깨끗해요.

거긴 여자손님들이 많던데 이유가 있어요.

 

야탑점은 진짜 딱 짜장면집 느낌ㅋ

 

 

 

얼짬이 나왔네요

꺄~

 

 

 

뿅의전설에서는 짜장, 짬뽕면을 수타로 뽑는답니다.

그래서그런지 굉장히 쫄깃쫄깃해요.

 

 

 

 

원래 저는 짬뽕을 시켜먹지 않아요.

볶음밥 먹으면 나오는 국물만 먹는 정도?!

 

근데 뿅의전설에는 짬뽕을 시켜먹는답니다.

그만큼 맛나열~~~bbbbbbb

 

 

 

 

비양의 추천메뉴는 짬뽕과 탕수육

 

탕수육도 맛나요.

 

요즘 탕수육 고기 튀기는게 아니고

 

고기 콩말만큼에 밀가루만 잔뜩 튀겨서 주잖아요?

 

뿅의전설 탕슉은 고기가 대부분입니다. 아주 흡족하지요~~^_^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