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 BRCD] 감히 건대 맛집이라 칭하겠소.

B양의 ㅊ묵ㅊ묵

by B양♥ 2013. 11. 19. 17:20

본문

 

 

배고파서 예민한 비양을 달래며 데려간 곳, BRCD

 

B양은 배고프면 진짜 물거나 해쳐요!! 조심하세요ㅋㅋㅋ

 

농담인거같죠? 진짜예요! 훗

 

 

 

백화점 매장에서 올라올 경우,

2층 언더웨어매장옆에 밖으로 나가는 문 있어요.

 

문으로 나가면 건너편에 BRCD가 뙇

 

 

 

 

비알시디가 건너에서 막 반기네요.

어서오라고..

오랜만이라고..

 

 

 

 

 

매장입구에는 베이커리코너가 있고

카페석도 작게 있고

안쪽으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크게 있어요.

 

베이커리코너는 이따가 식사하고 다시 와봅시다.

 

 

 

 

캐쥬얼한 느낌

 

 

 

 

안쪽은 오붓해 보이나

뒤로 손님이나 직원이 지나갈 때 불편해 보였어요.

 

 

 

 

비양네도 착석

 

 

 

 

 

 

 

전에 나온 빵은 진짜 맛있었는데

오늘은 내 스퇄이 아니네..ㅠ

그래도 다 먹었다능ㅋㅋㅋ

 

 

 

 

 

짜잔~

 

비양이 제일 좋아하는 어니언 까르보나라가 나왔어요.

이녀석땜에 BRCD에 옵답니다.

 

진짜 내 스퇄이야~~~~b

 

 

 

 

 

 

 

 

감자를 두껍게 썰지 않아서 좋았구요

고기랑 채소도 맛있었어요b

 

 

 

 

 

 

 

채끝살 좋아하는데 런치먹으로 오고싶다.

 

 

 

 

 

자아~ 다시 베이커리코너에요.

 

이 집 빵이 그렇게 유명하던데,

사먹어 보진 못했어요. 배부르니 눈으로만...ㅎ

 

 

 

 

 

 

 

 

 

다음엔 빵 구입하러 궈궈~

 

 

 

 

 

건대에서 제일 좋아하는 식당중에 한 곳이에요.

(뭐.. 주관적인 입맛이니)

 

 

 

 

 

 

건대입구역 5번출구(롯데백화점으로 나오세요)

스타시티쇼핑몰 2층 S201호 (롯데백화점건물)

 

 

02-2218-3250

예약도 받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