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쁜 머핀을 즐길 수 있는 이태원 마노핀 카페

B양의 ㅊ묵ㅊ묵

by B양♥ 2013. 12. 6. 17:43

본문

 

 

 

저렴한 가격에 예쁘고 다양한 머핀을 맛 볼 수 있는 마노핀에 갔어요.

 

 

 

 

 

커피 사준다고 해서 쭐레쭐레 쫓아갔는데

여기 뭐야!!! 마노핀이 건물채로~!!! 두둥~!!!!

 

 

 

 

잉글리쉬 머핀하고 씨드&너츠 머핀 시켜야지 했었는데

 

 

 

 

외모만 봐도 반하셨죠?

 

 

 

 

크리스마스 시즌 머핀에 반해서

요녀석으로 결정♡

 

 

 

 

배부르다고 했던 우리

커피도 시켜버리고ㅋㅋㅋ

 

 

응? 언제? (정색;;)

 

 

 

 

 

꺄~ 커피랑 머핀 등장이요.

 

우리 4명인데 친구님 센스있게 3개만 가져오시고

누군 손으로 먹으란 얘기ㅋㅋㅋㅋㅋ 잘했엌ㅋㅋㅋㅋㅋ

 

 

 

 

비주얼 쩔b

 

근데 맛은 비쥬얼만큼은 못함

역시 잉글리쉬머핀을 시켰어야했나...?!

 

 

 

 

 

 

 

요 아이 맛있어요.

추천!

 

 

 

 

 

 

 

 

 

 

 

 

 

 

 

 

 

마노핀 @이태원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12-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