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설 명절 선물 추천

B양의 ㅊ묵ㅊ묵

by B양♥ 2024. 2. 7. 23:20

본문


명절 때마다 백년화편에서 떡 선물을 자주 한다.
어르신부터 아이들까지 다 잘 먹어서 인기가 많다.


이번 설에도 백년화편에서 미리 주문을 해뒀다.
운전애송이가 송파까지 긴장하며 운전해서 다녀왔다.
평일 오전이라 차가 별로 없어 무사히 도착할 수 있었다. 방문 손님이 많은지 매장 앞에는 주차요원들이 많았다. 안내를 잘해주셔서 주차도 쉽게 OK. 휴~ 살았다.


백년화편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81길 32
1588-5678
매장 영업시간 8:00 ~ 19:00


매장은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다.
작년에 명절연휴에 떡 찾으러 왔을 때는 밖에 떡을 쌓아놓고 마구 꺼내주셨는데 평일이라 아직 한가한 건지 방식이 바뀐 건지..
매장 안에서 휴대폰번호 뒷자리 대고 조회한 후 건네주셨다.


부직포에 든 게 설 선물 세트*밥알찹쌀떡 1박스+밥알흑임자 1박스)다.
스티로폼은 뭐냐면...
매장 가서 또 욕심이 나서 밥알을 한 박스 더 사 왔다.
아무래도 모자랄 거 같아ㅋㅋㅋ

현장판매가 안될 줄 알았는데 살 수 있네요.
아직 선주문 못하신 분들은 매장에 연락해 보세요.



출처 : 백년화편 홈페이지


선물세트는 이렇게 부직포안에 두통이 들어있고요.

요건 매장에서 추가로 산 밥알찹쌀떡.
못참고 뜯어 먹어야 겠습니다.
아는 맛이 무섭잖아요.


쫀득한 찹쌀안에 팥과 밥알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달지 않아 정말 마음에 쏙 들어요.


저는 적립금과 앱 설치시 주는 쿠폰을 사용해서 구매했어요. 명절 전에 들어가면 항상 쿠폰이벤트를 합니다. 이번에 늦게 들어갔더니 놓쳐서리ㅜㅜ
앱 설치하면 할인쿠폰을 준다기에 설치하고 받았습니다. 헤헤^^v

설 명절 선물이 고민이시라면 박년화편 정말 추천합니다.


역시나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