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포카페 달몬트] 넓은 카페 바다뷰OK 테라스OK

B양의 ㅊ묵ㅊ묵

by B양♥ 2024. 3. 21. 13:25

본문

 

목포 내려가면 꼭 가는 카페, 달몬트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 갑니다!

 

 

달몬트


 

🏠  주소 : 전남 목포시 해안로 79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전화번호 : 061-244-5533
📣  편의 :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예약, 반려동물 동반
🚘  주차 : 매장밖 흰색선에 대면되는데 주차자리가 많거나 쉽지는 않습니다. 

 

이번에는 다른 카페 좀 찾아볼까하고 바다를 끼고 달려보았는데

예뻐보이지만 좀 멀어보이거나

가까우면 쫌 뻔해보이거나 하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또 달몬트로 들어갔습니다.

 

 

매장은 크고 깨끗합니다.

창문도 넓직넓직 테이블도 넓직넓직한 1층.

 

 

저는 망고오렌지백향과차와 카페라떼, 바스크치즈케이크를 시켰습니다.

 

넓다란 매장에 우드와 초록빛의 조화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2층에선 바다가 훨씬 잘 보이네요.

야외 테라스에도 자리가 많았지만 이 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안에서만 있었어요.

그리고 저 사진은 반만 찍은 사진인데 한쪽에는 여럿이 모여서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습니다.

 

 

메뉴가 나왔고요.

맛은 쏘쏘합니다. 뷰랑 자리값이겠지요.

 

남편은 커피를 망고오렌지백향과차를 마시고 있었는데

제가 너무 맛있게 먹었나요? 건너편 손님이 저 마시는 메뉴 뭐냐고 물어보고 가시더군요ㅋㅋㅋ

 

 

건물 뒤편으로 야외석도 1층에 있습니다.

그런데 이 자리는 바다가 안보이지 않을까 싶었어요.

 

 

바다도 볼 수 있고 화장실이나 매장도 깔끔해서 저는 만족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