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챔피언 더 블랙벨트] 롯데몰 수지점 키즈카페

B양의 요기죠기

by B양♥ 2024. 1. 15. 21:00

본문

 

방학을 맞이하여 키카 도장깨기 중인데요.

오늘은 챔피언 더 블랙벨트 수지점으로 가봤습니다.

 

 

 

찾아가는 길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38 롯데몰 4층
신분당성복역 2번 출구에서 57m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마감입장 19:00)

 

주차 가능 (주차지원 됨)

 

요금 :어린이 주말 2시간 23,000원 / 평일 2시간 20,000원
추가요금 10분당 2,000원
보호자 6,000원

 

요즘 지마켓, 티몬, 11번가 등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많이 뿌려요.

핫딜 나오면 미리 구매해서 가세요.

못구했다면 네이버예약에서 할인권이라도 결제해서 가시면 조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지시장에서 만사천원 정도에 2시간권 사서 갔고요.

주차는 3시간 지원 받았습니다.

 

 

 

롯데몰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형몰 안에 있어서 주차도 쉽고 키카 다녀온 후 먹거리도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아요.

 

 

 

키오스크에서 입장권 발권 후 입장합니다.

입장시 아이 미끄럼방지 양말 신어야 합니다.

데스크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저는 미리 신겨서 갔어요.

 

 

 

원하는 신발장에 신발 넣고

겉옷도 걸어 놓을 수 있어요.

 

 

 

역시 넓습니다.

애들아 열심히 놀고 일찍 자라! plz!!!!

 

 

 

야구, 농구, 축구를 할 수 있는 공간.

 

 

 

 

겁 많은 아이인데

방학동안 키카 몇번 갔더니 많이 용감해 졌네요ㅎㅎ

 

 

 

중간에 짚라인 시간이 됐다고 방송이 나와서

애들이 후다닥 줄을 서더라고요.

직원분이 한명한명 봐줍니다.

 

 

 

볼풀공으로 스크린 터치 게임

이거 에러인지.. 우리가 못하는건지.. 

안됐어요😤😭😨

 

 

 

이거 진짜 풍선이었어요ㅎㅎ

 

 

 

어린 동생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

 

 

 

아이들 화장실이 키카안에 있어서 편하게 다닐 수 있어요.

 

 

 

저 표시처럼 진짜 소독과 공기청정이 잘 됐으면 좋겠네요.

 

 

 

전체적인 평.

너무 어린 아이는 놀기 어려울 듯 하고요.

초저 애들이 딱 활동적으로 놀기 좋아 보였어요.

직원들이 많아서 아이들 놀 때 봐줘서 안심이 되는 부분이 있고요.

친절도는 직원마다 상당히 차이가 있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