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한도전] 2013 자유로 가요제

B양의 문화살롱

by B양♥ 2013. 11. 8. 16:37

본문

 

 

2013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 본 캡쳐는 디제이유 위주로 편집된것임을 미리 밝힙니다.

 

 

 

 

 

하이톤으로 물개박수치는 우리 혈님

 

 

 

춤 잘춰서 완전 멋있어 보이고 싶으시답니다ㅋㅋㅋ

 

 

우리 오빠 고생 많았구나

살이 더 빠졌다ㅠ_ㅠ

 

 

 

 

수트간지

남자다잉~!!!

 

 

 

 

 

 

 

멋있는거 한다묘...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의 아부지는 역시

피아노 앞에 있을 때

 

가장 멋있죠!

 

 

 

 

가요제노래 계속 반복 청취중..흐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