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VE IN BUNKER1 -윈디시티-

B양의 문화살롱

by B양♥ 2013. 11. 18. 00:21

본문

 

  

 

강연의 메카, 공연의 황무지 벙커1에 뜨는 본격 라이브 공연.

 

 

 

오늘은 공연자으로 대학로 벙커를 찾았어요.

 벙커는 마치 동아리방 같은 느낌이에요.

뭔가 어설프지만 남같지가 않아.

 

 

 

 

 

윈디시티 공연은 처음 보는 거였는데

Aㅏ... 좋네요b

 

특히

기타와 베이스 죽여줬어요bbbbbb

 

 

완전 필 충만해서 그루브 막..잉~응응?!ㅋㅋㅋ

 

 

 

 

 

 아쉬운 점은 관객들 너무 경직되어 계신 점

 

나 프리하게 놀고 싶었는데..

어쩜 하나같이 그렇게 앉아계신지..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