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학로 나꼼수까페 'Bunker1'

B양의 요기죠기

by B양♥ 2013. 9. 2. 19:00

본문

 

 

팟캣으로 벙커1강의를 듣다가

 

강신주박사님 강의를 들으러 가야겠다 맘 먹었어요.

 

그런데 날짜를 착각해서 전날 벙커원 방문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

 

 

 

 

대학로에 위치한 나꼼수 오프라인카페 벙커1입니다.

 

외부 벙커스럽나요?ㅋㅋㅋ

 

 

 

 

1층에서 주문을하고

지하에서 먹기루 했어요.

 

1층에 좌석이 몇개 없기도 하고

지하 스튜디오 구경도 할겸.

 

 

 

김총수 사진 오글..ㅋ

 

 

 

강신주 박사님 상담 28일이라고 써있죠?

저랑 제 친구는 뭔생각으로 27일날 갔을까요-_-ㅋ

 

 

 

지하로 내려갑니다.

 

 

 

자동문 열리자마자

땋!

 

센스 어쩔꺼임ㅎ

 

 

서민들 생활은 궁핍하게 만들었으나 나꼼수는 주셨으니 나도 땡큐!

 

 

 

지하는 생각보다 넓어요.

꺄-

 

 

 

저곳이 딴지라디오를 녹음하는 스튜디오부스군요.

 

 

 

손님이 많지는 않네요.

여기 생각보다 인테리어도 괜찮은데 아쉬워요.

 

외부에서 보면 이렇게 멋진 곳이란 생각 못들거 같아요.

 

 

 

보드로 의자를 만들었네요.

나 벙커원 인테리어 완젼 맘에 드는데 어쩌지.

 

집에서 가까우면 자주 올텐데ㅠ

 

 

 

 

 

한켠엔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샛노란색 책장 정말 마음에 드네요b

 

 

 

 

이상의 '날개'를 읽다가 나왔는데

고딩때 읽던 생각이 겹치면서 기분이 묘하더군요.

 

수능때 문학공부하던 생각이 막 나면서 말입져..-_-ㅋ

 

 

 

 

 

화장실에 있는 멘트.

나꼼수 방송 들으셨던 분이라면 살짝 뿜으실을지도..아자

 

 

특강도 못들었으니 배라도 채우고 가야겠어요.

 

이건 비비케익

 

 

 

핫또그네 매운맛도 하나 시키고

 

 

 

 

메뉴 작명은 진짜 잘한거 같아요.

나꼼수/정봉쥬스/주진우유/김총수염차 등...

 

 

 

우리 많이 먹었으니 김총수 부자되세요.

 

 

 

진동벨마저 귀엽네

 

 

 

쿠폰도 꾹 받아오고

열심히 먹어서 레벨업 하겠어요! 불끈!!

 

 

 

천원을 내면 아메리카노로.. 아니 아에리카노로 리필해 주는 착한 카페ㅎ

 

에리카 돋죠?

 

 

 

밀크빙수+핫또그네+비비케익 시켰습니다.

 

 

 

팥빙유에요.

 

 

 

밀크빙수 왜 이따구냐요?

 

친구님이 팥을 안먹어서 따로 달라고 했어요

 

 

 

작은 그릇에 있는게 팥인줄 모르고

원래 이렇게 나오는 줄 알고 저는 빙수만 첨에 퍼먹었습니다. 친절돋는 칭구님ㅠ

 

 

근데...

 

맛이쒀열!!!!

 

우유만 갈았는데 맛있어! 친구랑 열심히 퍼묵퍼묵했네요.

 

 

 

팥 얹어먹어도 맛있고~

 

 

 

케익은 그냥 보통 까페에서 나오는 케익맛이랑 비슷하네요.

 

그냥 쏘쏘..

 

 

 

 

핫또그네 매운맛!

 

중동성있는 맛이에요.

 

친구는 포장해 간다고까지 했어요ㅋㅋㅋ

 

 

 

벙커원교회올 때 요거 또 사먹어야겠어요.

 

추천!

 

 

 

 

 

 

 

 

 

 

다음달 특강때를 기약하며............또르륵ㅠ

 

^_^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199-1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