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꾸 생각나는 맛, 건대맛집 '콩불'

B양의 ㅊ묵ㅊ묵

by B양♥ 2013. 10. 2. 20:03

본문

 

 

콩~불~콩~불~

 

이름만 들어도 맛나네요 :D

 

 

자꾸 생각나는 건대 콩불

 

 

 

비양이 건대에서 손꼽는 집이 세군데에요.

 

BRCD, 우마이도, 콩불

 

우마이도랑 콩불은 위아래집이네요.

이 건물 터가 좋나.. 맛집이 많아.

 

 

 

국물이 땡길땐 일본라멘먹으로 위층으로

밥이 그리울땐 아래층으로

^_^

 

 

 

콩불, 오삼불고기, 달달불고기, 제육불고기

 

콩불이 가장 대표메뉴구요

콩불은 살짝 매워서 이번에는 오삼불고기를 시켜봤어요.

 

 

 

 

밥도 두덩이가 땋~ 나오는데

 

콩불드실때 야금야금 드셔도 되지만

볶아먹을 건 조금 남겨두세요.

 

불고기 다 먹고

나중에 볶아먹는 센스!

 

 

 

기본 밥+반찬에 국까지 나오는데

특별히 맛있다기 보다는 깔끔해요.

 

근데 같이간 짝꿍님은 미역국이 꽤나 맛있었나봐요

저 큰 대접을 3대접이나 드셨어욬ㅋㅋㅋㅋ

 

 

  

 

꺄♡

오삼이 등장

 

 

 

콩불보다 덜 맵고 더 쫄깃쫄깃한 맛이 있지요.

 

(갠적으로 전 콩불이 더 맛있습니다.)

 

 

 

 

고기를 다 먹었으면

 

하이라이트, 볶음밥!!

 

 

 

난 왜이리 볶음밥이 맛나는지~

 

 

 

 

 

 

 

 

 

건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와서 직진

룩옵티컬 안경점 지나고->올리브영(타로점앞)지나->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