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른 카레와 비교거부!! 일본카레 장인이 만든 파쿠모리

B양의 ㅊ묵ㅊ묵

by B양♥ 2013. 10. 30. 12:21

본문

 

 

랭스 생일이라 오랜만에 멤버들 만났는데

대학로에 맛있는 카레집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드라이카레로 유명한 파쿠모리

 

 

 

파쿠모리는 런닝맨에도 나와서 유명한 집인데요.

대학로가 본점인가봐요.

 

 

넓은 창이 있어서 기분까지 뻥 뚫리는 기분

원목테이블과 초록색의자가 이뻐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장인의 손맛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하시죠?! ^^

 

 

 

 

 

아기자기하면서도 깔끔한 실내가 일본스럽네요.

 

 

 

일본에서 카레왕이라고 불리는 장인이 개발한 일본식 드라이카레는
액상카레가 아닌 고체형 카레에요.

 

채소, 과일, 향신료등 36시간의 조리과정을 거쳐서 고체형 카레가 된답니다.

 

 

저는 평소에 묽은 카레에 질려있던 터라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원래 국물에 밥 말아먹는 것도 싫어하는 스타일이라 고체형이 딱 B양 스따일~!!

 

 

 

드레이카레 양념도 맛있지만 토핑을 추가해서 드시면 더욱 맛있어요.

저는 온센타마고(계란)와 야채를 추천합니다.

 

 

 

 

친구는 햄까스를 토핑으로 얹었네요.

고기 씹히는 맛을 원했었나봐요.

비양은 햄을 별로 안좋아해서 패쓰.

 

친구님들은 맛있다고 하네요.

 

 

 

비양은 온센타마고와 야채를 토핑으로 시켰어요.

아아아아악 오랜만에 사랑고백할게요.

 

사랑한다 카레야..♡

 

토핑 매우 잘 고른듯해요. 흡족흡족^__________^

 

 

 

 

드라이카레 한번 잡솨봐~

 

 

 

 

친구님은 돈부리를 시켰어요.

네네 카레집에서 돈부리를 시켰어요.

이런 아이들 꼭 있죠~ㅋ

 

근데 돈부리도 맛나요..b

 

 

 

오동통한 치킨돈부리도 굿b

카레를 싫어하는 친구와 같이 같다면 추천합니다.

 

 

 

 

파쿠모리, 당신을 카레장인으로 인정합니다! 땅땅땅!

 

카레는 암예방에도 좋고 치매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다네요.

 

 

 

대학로에서 연극도 보고

 

맛집도 들리는

 

데이트코스는 어떠신가요?

 

^_^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