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우새 무당] 김준호 이동건 점집 위치 연락처 인스타

B양의 요기죠기

by B양♥ 2024. 1. 17. 18:12

본문

 

우선 궁금해하실 미우새에 나온 무당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매화아씨이고 유명하신 분이라고 하네요.

 

 

상담문의 01039193455

카톡 meahua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eahuaac

반응형

 


 

 

24년 1월 14일에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 E376화 내용입니다.

2024년 신년 점 보러 이동건, 김준호씨가 찾아갔네요

 

 

 

사주 적은 종이를 물에 넣어서 점을 보는 물점을 본다네요.

사주가 좋으면 가만히 있고 안좋으면 기포가 생기거나 가라 앉는대요.

 

 

개그맨 김준호씨는

경찰차 탈 일이 3번 있는데 앞으로 한번 더 있다고 하네요. 아이고 두야.

여자친구인 개그우먼 김지민씨가 귀인이라고 꼭 결혼하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여자분이 아까워 힝😢)

그래도 궁합이 잘 맞는다니 다행이네요.

 

 

 

배우 이동건씨는 24년 봄부터 운이 좋다네요.

여름에는 빵 뜬다고 하니 지켜봐야할 듯 싶어요.

그리고 연예인하고 결혼하면 계속 이혼할 사주이며,

50넘어서 사업하는 여자 만나게 된다네요. 늦둥이 아들까지! 

 

 

방송에 나왔다고 다 용한건 아닙니다. TV에 나온 점집 후기들 보면 호불호가 많더군요.

매화아씨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굉장히 외모도 아름다우시고 방송에선 굉장히 자세하게 말씀해 주셔서

점 보러가서 저렇게 디테일하게 얘기해 주면 속이 시원하겠다 싶었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