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털털한 그녀, 매끈해지다.

B양의 예뻐지기

by B양♥ 2013. 8. 5. 09:48

본문

 

 

 

 

 

다들 휴가 가셨나봐요. 방문객이 반으로 줄었어.. 털썩ㅠ

 

즐거우신가요?

 

히힛-☆ 저도 이번주에 떠납니다.

 

 

 

하나씩 하나씩 준비중입니다.

 

바캉스 준비에 주말이 너무나 바빴어요.

 

 

 

그중에 빠질 수 없는 것 하나, 비키니라인 왁싱!

 

 

 

<섹스앤더시티 캡처>

 

 

한때 섹스앤더시티 광팬이었더랬죠.

 

아마 영향받은 여성분들 많을꺼에요ㅋㅋㅋㅋ

 

 

그중에 헉 했던거 비키니왁스

 

외국에는 비키니제모를 안하면 우리나라사람들 겨드랑이 제모 안한거처럼 챙피해 하나봐요.

 

요 당시 강남에 퓨빅아트샵을 찾아가 왁싱을 받았었는데..

 

요샌 워낙 대중화되어서 샵이 정말 많이 생겼어요.

 

 

그래서 강남까지 안가 동네에서 편하게 받고 왔답니다.

 

 

 

 

장안사거리에 내리니 삼성쉐르빌이 높이 솟아있어 금방 찾았어요

 

 

2층 206호

가볍게 걸어올라가요

물론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ㅎ_ㅎ

 

 

 

선테라피 뙇!!!!

속눈썹, 반영구화장, 패션타투도 하시네요.

 

원장님 손재주가 많으시군요 부러워요~

 

자주자주 애용해야겠어요.

 

 

 

이곳에서 반영구와 손눈썹등을 받나봐요.

손님 없을때 잠깐 찰칵-

 

 

 

 

이룸으로 들어가면 왁싱의 세계로~궈궈

 

1인룸 베드가 있으니 민망할 걱정은 없어요^^

 

 

비키니 말고도 겨드랑이 눈썹등 정말 많이 하러 오시더라구요.

여름이라 그런지 정말 바빠보이셨어요.

 

예약은 필수겠죠?!

 

 

 

짠-

 

고급스파와 살롱에서 쓴다는 라이콘왁스에요.

왁싱샵 가실 때 조심하셔야 해요. 저단가의 싼 왁스나 부직포제모를 쓰면

피부에 심한 자극을 준답니다.

 

비양이 왁싱샵 고를 때 젤 따졌던게

 

가격도 있지만 요 왁스제품을 어떤걸 쓰나였어요.

 

천연재료로 만든 순한 왁스라고 하니 안심안심.

 

 

 

 

요건 제가 시술을 다 받고나서 찍은거라 좀 지저분하네요.

 

그만큼 처절한 사투의 흔적ㅋㅋㅋ

 

 

 

이 베드에 누워서 진행하는데

원적외선도 10분정도 쬐면 끝!

 

 

<중급>                                                                                     <올누드> 

 

 

퓨빅아튼 비키니라인만 제모하는 중급/고급/올누드등으로 나뉘어요.

 

샵에서 상의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저는 첨엔 올누드하고 다음엔 라인만 정리하려고 해요.

 

이건 저의 경험이나 주위 지인들의 후기인데요.

 

올누드가 편하긴 진짜 편합니다ㅋㅋㅋㅋ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371-1 삼성쉐르빌 2층 206호 선테라피

02-2212-0533

 

 

 

집에갈땐 이쪽(국민은행)으로 나왔어요.

지하철가는 버스정류장이 바로 있더라구요.

 

이제 휴가 다녀오겠습니다.

 

 

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