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돌리윙크 No.9 내츄럴돌리] 인형같은 속눈썹을 갖고싶다규

B양의 예뻐지기

by B양♥ 2013. 11. 17. 03:14

본문

 

 

화장 열심히 했는데

뭔가 2% 부족할 때 있지 않으신가요?

 

눈에 슴옥희로 힘을 주었지만,

나는야.. 쿠라이쿠라이ㅠㅠ

 

정답은 속눈썹인듯 해요.

 

 

 

TV를 뚫어져라 보다가 연예인들 속눈썹붙인 솜씨에 감탄을 금할 수 없었죠.

한동안은 드라마에 몰입못하고 여자연예인들 속눈썹 어떻게 붙였나만 보게 됐었어요ㅋ

 

 

 

 

그래서 속눈썹 폭풍구입

 

전에도 몇번 붙여보긴 했는데

이쁘긴커녕 어색하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돌리윙크가 뙇~!!

후기엔 아이래쉬에 언더래쉬까지 다들 인형같이 잘 붙였지만

난 초보자이니 자연스러운 No.9 네츄럴돌리로 결정

 

 

 

 

 

 

 

 

 

하아~~~

뜨거운 입김을 불었다가 과감하게 눈에 촥촥촥 붙여주면 잘붙어요.

촥(가운데 꾹) 촥(끄트머리 꾸욱) 촥(앞머리 꾸우욱)

 

 

 

 

 

초보자라 스킬이 부족해서 그런지 열심히 놀다보면 속눈썹이 떨어져 있더라구요.

(너무 과하게 놀았나?!)

 

속눈썹 잘 고정하는 방법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굽신굽신~

 

 

그래도 속눈썹하나에 눈이 1.5배는 커보이는듯 해서 포기할 수가 없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