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4대빙수집 '밀탑 (Mealtop)' 압구정 현대백화점

B양의 ㅊ묵ㅊ묵

by B양♥ 2013. 8. 20. 11:11

본문

 

 

서울 4대 빙수집이 있다는거 아세요?

 

엘가, 호밀밭, 동빙고, 밀탑

(맞나? 몰라요.. 저도 주워 들었어요생각중)

 

오늘은 압구리 온김에 현대백화점에 들렸어요.

 

 

 

현다이 오랜만이닷~

 

 

 

 

어마낫

손님 진짜 많아요

 

 

 

평소에 손님이 얼마나 많을 줄 아시겠죠

대기표까지 있어요.

 

 

5층에 오자마자 대기표부터 뽑으세요.

대기표 뽑고 두리번두리번 구경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다행이 앞에 15명밖에 없었어요.

 

 

 

마치

병원 대기석마냥 앉아 있다가

 

 

 

띵동-

내 번호가 나오기만을 기둘리고 있어요.

 

 

오래기다리진 않았어요.

금방금방 빠진답니다.

 

 

 

밀탑 대표메뉴인가봐요.

 

밀크빙수의 위엄

 

 

 

 

 

 

생각보다 작아요ㅋ

 

7천원이라 싸다 생각했는데

양이 작아요.

 

우유빙수+팥+떡2개 끝!

 

깔꼼하죠?ㅋㅋㅋ

 

 

 

 

 

밀크빙수는

빙수가 진짜 맛있어요.

 

우유를 얼렸다가 곱게 갈아서

얼음이 거칠지 않고 부드러우요.

 

그런데 팥은 너~~~무 달아요.

 

내 입맛은 아니네요.

 

 

 

'이게 무슨 4대빙수야!' 이 말이 튀어나와 버렸네요.

 

 

 

백화점 백바퀴 돌고나면 당 떨어지잖아요?

 

그렇게 백바퀴 돌고나서 먹어야 맛있을 듯 해요.

 

 

 

 

밀탑,

전 비추.

 

 

아차산입구에 있던 밀크빙수가 진짜 최강의 맛이었는데

그집 이름을 까먹었네요.

 

거기가 1등이에요.

 

여긴 4대빙수가 아니라 44위정도 될 듯.

(뭐.. 입맛은 다 다르니..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입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5층입니다.

매장이 커서 5층 올라오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