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디어 맛 보았어요 '까페마마스'

B양의 ㅊ묵ㅊ묵

by B양♥ 2013. 8. 22. 15:30

본문

 

 

평일 휴가내고 친구랑 여유있게 까페마마스가서 브런치 먹기루 했어요

 

룰루랄라-

다른 사람 일할 때 노는게 젤 행복하군요~>_<

 

 

 

 

여...여유롭게 브런치를 땡길려고 했는데

웨이팅줄이 왜케 길담..-_ㅠ

 

 

 

 

허거덩

 

앞에 사람 엄청 많아요.

 

너무 더워서 근처 커피숍가서 기다리고 왔더니

순서가 지났다네요.

 

다행히 단체석은 자리가 있다길래

땡볕에서 안기다리고 바로 들어갔어요

 

 

 

 

단체석은 조오기~!

 

사이에 낑겨서 먹었지만 그닥 불편한건 없었어요

조금 좁다 이정도.

 

 

 

 

1. 안내 받은 자리에 앉는다.

2. 계산대로 가서 메뉴를 고르고 계산한다.

3. 계산할때 영수증과 진동벨을 받아온다.

4. 진동벨이 울리면 픽업해 온다.

 

음식주문방법은 커피숍이랑 비슷하네요.

 

난 직원이 와서 주문해가고 음식 가져다 주는곳이 좋은데

(완전 게으른 비양..)

 

 

 

참,

 

그릇, 포크, 물등도 직접 가져다 먹어야해요.

계산대앞에 있습니다.

 

 

 

 

젤 유명한 아이로 먹기루 해요.

 

리코타치즈샐러드 11,500원

모짜렐라토마토파니니 8,500원

청포도쥬스 4,500원

 

 

 

 

 

 

 

 

 

앗, 색감이 예술이에요.

 

 

 

 

시원하고 달콤한 청포도쥬스

 

청포도향이 생각보다 진하진 않은데

인스턴트쥬스맛이 아니라 맛나요.

 

 

 

리코타치즈 샐러드 사랑할래요.

파니니 나오기저에 이걸로 배 다 채웠어요.

 

 

 

 

맛나맛나♡

 

 

 

모짜렐라토마토 파니니도 나왔네요.

비양은 파니니 종류 쏘쏘인데

친구님 건강해질것만 같다며 시켰어요.

 

 

 

파니니도 맛나긴한데

제가 원래 파니니 종류를 싫어해서 그런지

확~ 맛있는건 아니고 쪼곰 맛있었어요.

 

(아님 샐러드로 너무 배채워서 그런지 몰라요ㅋ)

 

 

 

 

 

 

다 먹고나서 쟁반은 갖다둬야합니다.

 

 

 

 

 

 

 

카페 마마스 강남역점

 

02-584-1260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1-6

 

오전 8시~오후 10시

연중무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