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이동 맛집 '할머니 포장마차 멸치국수'

B양의 ㅊ묵ㅊ묵

by B양♥ 2013. 8. 28. 10:56

본문

 

 

엄지를 척!! 들 수 있는 국수집을 발견했어요.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할머니 포장마차 멸치국수집

 

 

 

맛집 있다고 방이동까지 끌려왔다가

그 맛에 반해 가끔 찾는 집이에요.

 

^_^b

 

맛 보장합니다!!

 

 

 

밤 10시가 넘어서 갔는데도 사람이 꽉 찼어요.

 

 

 

 

입구에 테이블하나 났길래 냉큼 앉았어요.

 

할머니국수집은 국물맛도 끝내주고

꼬막, 소라등 안주요리가 많아서 술 드시러 오는 사람들이 많아요.

 

그래서 그런지 무지 시끄럽습니다.

 

다행히 입구에 앉으니 덜 시끄럽네요.

전에는 젤 안쪽에 자리잡았더니 말소리가 하나도 안들리더라구요ㅋ 멘붕ㅋㅋㅋ

 

 

 

국수 4,000원

 

대 to the 박

 

그런데 양이 이렇게나 많아요.

 

국수도 많고 유부도 많이 넣어주시고

할머니 사랑해요♡_♡

 

 

 

 

신김치가 나오는데 국수와 찰떡궁합입니다.

 

 

 

유부랑 면발도 맛있고

 

 

국물도 끝내주고

 

 

  

 

제가 집밖에선 김치를 잘 안먹어요.

그런데 할머니국수집 김치는 정말 맛있어요.

 

신김치가 입맛에 착~!!

 

 

 

 

지난번엔 꼬막에 소주일잔 했었는데

이 집 꼬막도 맛있더라구요

 

친구랑 오붓하게 일잔 기울이러 함 들려보세요.

 

 

방이중학교 건너 주황색 간판집이에요.

 

 

 

방이중학교 옆에 공원도 있더라구요.

 

10시가 넘어서 잡수셨으니

살짝 운동 좀 하고 가주십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