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동필수코스 '명동교자'에서 맛보는 칼국수와 만두

B양의 ㅊ묵ㅊ묵

by B양♥ 2013. 8. 21. 11:17

본문

 

 

이곳저곳 잘도 돌아다니는 비양

오늘은 명동에 갔어요

 

 

선글라스가 망가져서 안습

 

롯데가서 렌즈 맡기고

 

룰루랄라 명동칼국수를 먹으러 가요~♪

 

 

스아실,

명동에 맛집 많잖아요.

 

오코노미야끼집 후게츠랑 명동교자랑 고민하다가

국물이 땡겨 명동교자(구 명동칼국수)로 결정!

 

 

 

유명한 음식점답게

외쿡인들도 많네요.

 

 

 

오늘은 많이 안기다리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식사시간때 오면 계단이 다 줄입니다ㅠ)

 

 

 

명동교자는 오로지 '맛'으로 승부하는거 같아요.

 

매장내부도 보통이고

들어가자마자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어떻게 주문하고 어떻게 먹고 온건지

정신이 쏙 빠져요ㅠ

 

 

그런데 맛있어서 자꾸 가게되는...

그쵸그쵸?!

 

 

 

 

칼국수와 만두를 시켰어요

 

 

 

요녀석!!!!!

 

정말 맛있구나!!!!!!!!!!!!!

 

 

 

 

 

내침김에 밥까지 달라고 해요.

(Tip. 밥은 공짜입니다. 말해야 줍니다!)

 

 

 

정말 소량 줘요.

그러나 칼국수양도 많으니~

 

 

 

 

만두 이녀석!!!!!

 

욘석아 너도 맛있구나!!!!!!!!!!!!!!!!

 

d^_^b

 

 

 

 

 

 

 

 

 

자일리톨껌도 줍니다^^

 

하나씩 씹으며 쇼핑 다시 시작!

 

 

 

 

 

칼국수 / 만두 / 비빔국수

8,000원

 

 

 

국내산만 사용한다네요.

그래서 이집에선 김치 먹었습니다^^;;

 

 

 

 

서울 중구 명동2가 33번지 4호

02-776-5348

 

 

명동거리(제일 큰 쇼핑거리)말고

 

그 윗블록이에요.

 

 

 

 

먹고 나오는길에 하워드도 봤네요.

 

명동까지 왔네요ㅋㅋㅋ

 

키가 너무 큰 사람이 지나가서 일단 셔터 눌렀습니다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