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자동 까페거리의 본좌 'Cafe Drawing'

B양의 ㅊ묵ㅊ묵

by B양♥ 2013. 8. 27. 16:39

본문

 

 

오랜만에 폿팅할 의욕이 마구 솟구치네요.

 

정말 맛있는 카페를 찾았어요.

 

 

 

 

바로 '카페 드로잉'

 

브랜드 체인점도 많긴 하지만

커피숍은 개인판매자 찾아가는 재미가 쏠쏠해요.

 

 

정자동 까페거리 유명하잖아요.

그중에서 킹오브더킹을 찾았네요.

 

 

 

 

오전 10시에 오픈인데 폐점시간은 없네요ㅎ

 

 

 

시원한 가을엔 테라스에서 마셔도 좋을 듯 해요.

:D

 

 

 

딱 들어서자마자 까페스케치가 땋!

 

드로잉이란 이름답게 매장 곳곳에 그림이 많답니다.

 

 

 

매장이 꽤 큰편인데도 꽉 찼네요.

 

이곳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스크린이에요.

 

저 멀리 벽면에 영화가 상영중이네요^^

 

 

 

메뉴가 많기도 하여라.

이 집 커피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요.

 

비양 커피 마시면 밤에 잠을 잘 못자는..

나름 예민한 체질이라

 

빙수를 시키키루 해요.

 

 

 

  우왓 제빙기ㅋㅋㅋㅋ

물이 아닌 우유로 갈아서 더 맛있답니다.

 

 

 

빵도 완전 맛나보여

콩다방이나 별다방에서 보던 획일화된 케익이 아니에요.

 

맛보고 싶었으나 저녁도 곧 먹으러가야해서 눈물을 머금고 참았어요ㅠ

 

 

 

 

빙수가 완성될 때까지 책을 보며 기다리기루 해요.

 

매장안에 책도 많이 비치되어 있답니다. 굿!

 

 

 

옆테이블에서 대부분 밀크빙수 시켜드시던데

빙수 하도 많이 먹어서 이번엔 홍차빙수를 시켰어요

 

홍차빙수 14,000원

 

 

 

위풍당당한 홍차빙수!!

♡_

 

 

요건 홍차얼린걸 갈아서 만든거에요.

홍차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우천~

 

갠적으론 밀크빙수가 더 맛있을 듯 해요^_^

 

 

 

 

 

재료도 팍팍!!

 

 

 

 

 

 

 

  

원산지가 국내라 믿을만하네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카페였어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1로 220 동양정자파라곤

031-262-512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